오늘의 이슈

배우 송지효, 속옷 브랜드 론칭 후 근심? "하루 주문 1~2개…"

lunaandstella 2025. 2. 10. 00:29
728x90
반응형

 

 

배우 송지효가 최근 사업을 시작했지만, 생각보다 쉽지 않은 현실에 근심이 깊어지고 있다. 😢

9일 방송된 SBS **'런닝맨'**에서 유재석은 "송지효가 사업을 시작했는데 요즘 근심이 크다. 하루 주문이 한 개, 두 개 들어온다고 한다"고 말하며 안타까운 상황을 전했다.

🛍️ 송지효, 속옷 브랜드 CEO로 변신!

송지효는 얼마 전 자신의 속옷 브랜드를 론칭하고, 직접 화보 모델로 나서며 브랜드 홍보에 적극 나섰다. 그녀는 단순한 연예인 사업이 아니라, 8년간 철저한 준비 끝에 브랜드를 론칭한 만큼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졌다.

앞서 **유튜브 채널 '핑계고'의 '제 2회 핑계고 시상식'**에서도 "향수와 속옷 브랜드를 론칭했다"며 "동대문 가서 원단을 직접 확인하고, 손으로 만져보면서 꼼꼼하게 준비했다"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.

💪 런닝맨 멤버들의 따뜻한 응원

송지효의 이야기를 들은 '런닝맨' 멤버들은 그녀를 응원하며 힘을 불어넣었다.
김종국: "지금을 견뎌야 한다."
하하: "바이럴 탔다. 조금만 기다려라!"
전소민: "지효 언니, 우리가 많이 홍보해 줄게요!"

이에 송지효는 **"저 열심히 할 겁니다!"**라며 포기하지 않고 브랜드를 키워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.

🔥 연예인 사업, 쉽지 않은 현실… 송지효의 도전은?

연예인이 사업을 하는 사례는 많지만, 모든 사업이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. 제품의 품질이 좋아도 홍보 전략, 마케팅, 유통망 구축 등 여러 요소가 뒷받침되어야 한다.

하지만 송지효처럼 오랜 기간 직접 준비한 브랜드라면,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입소문이 날 가능성이 높다. 팬들의 관심과 응원이 있다면,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.

송지효 브랜드 성공을 응원해요!

송지효의 진심과 노력이 담긴 브랜드가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, 많은 응원이 필요할 때다.

👉 여러분은 송지효의 사업 도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! 💖😊

728x90
반응형